최근에는 각종 보도 매체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플라즈마를 이용한 여드름 치료가 각광을 받고 있다. 플라즈마 토닝(Plsma Toning)이라고 불리는 이 최신 여드름 치료법은 여드름이 발생한 부분에서 플라즈마를 발생시켜 플라즈마의 강력한 살균 작용으로 여드름 균을 사멸시키는 시술법이다.
“제타밀크(Zetta Milk)에센스”로 명명한 이 로션은 특허 등록된 제조 방법으로 유효 성분을 안정화 시켜 개선 효과에 필요한 유효 성분 함량을 고농도로 유지하였으며 사용 시 환부 주변을 보습시켜 습윤상태로 만들고 피부 세포를 활성화 시켜 피지의 과도한 분비를 막고, 피부 건조화를 억제하여 피부를 진정시키면서 여드름과 피부 건조를 완화시킨다.
여드름 치료에 효능이 있는 로션 제조 방법으로 ㈜씨드그룹에서 특허를 등록한 제타밀크라는 제품이 주목을 받고 있다. 암모늄락테이트라는 성분때문인데 설제학 원장은 “여드름의 관리를 위해 평상시 꾸준한 관심과 관리가 중요한데, 화장품 성분 중 암모늄락테이트라는 성분에 많은 관심을 두고 있다. 암모늄락테이트는 피부에 과도하게 생성된 각질을 녹여주어 트러블 생성을 억제시켜 단기간에 피부 트러블을 잠재울 수 있는 아주 훌륭한 성분이다”라고 말했다.